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 | 추천 | 평점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93 | 쿠폰/적립금 문의 | Q. 미가용 적립금이 뭔가요? | (주)브로이코스메틱 | 2018-08-27 | 1586 | 0 | |
92 | 주문/결제 문의 | Q. 신용카드로 결제를 완료했는데,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? | (주)브로이코스메틱 | 2018-08-29 | 827 | 0 | |
91 | BEST FAQ | Q. 배송완료라고 되어있는데 제품을 수령하지 못했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 | (주)브로이코스메틱 | 2018-08-28 | 665 | 0 | |
90 | 주문/결제 문의 | Q. 제품 구매 시 사업자 번호로 현금영수증 발행 받을 수 있나요? | (주)브로이코스메틱 | 2018-08-29 | 637 | 0 | |
89 | 주문/결제 문의 | Q. 카드 중복 결제가 되었어요. | (주)브로이코스메틱 | 2018-08-29 | 593 | 0 | |
88 | BEST FAQ | Q.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 | (주)브로이코스메틱 | 2018-08-28 | 588 | 0 | |
87 | 주문/결제 문의 | Q. 같은 날 두 번 주문하여 배송비가 이중으로 결제 되었어요. | (주)브로이코스메틱 | 2018-08-29 | 573 | 0 | |
86 | 주문/결제 문의 | Q. 무통장입금시 입금자명을 주문자명과 다르게 했어요. 어떻게 하나요? | (주)브로이코스메틱 | 2018-08-29 | 565 | 0 | |
85 | BEST FAQ | Q. ‘배송중’이라고 뜨는데 배송 조회가 되지 않아요. | (주)브로이코스메틱 | 2018-08-28 | 555 | 0 | |
84 | BEST FAQ | Q. 배송 완료 후 반품 및 제품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? | (주)브로이코스메틱 | 2018-08-29 | 524 | 0 | |
83 | 주문/결제 문의 | Q. 법인카드로 결제 가능 한가요? | (주)브로이코스메틱 | 2018-08-29 | 513 | 0 | |
82 | 쿠폰/적립금 문의 | Q. 회원 등급별 구매 적립금 적립 비율은 어떻게 되나요? | (주)브로이코스메틱 | 2018-08-27 | 506 | 0 | |
81 | 주문/결제 문의 | Q. 휴대폰 결제가 안 돼요. | (주)브로이코스메틱 | 2018-08-29 | 491 | 0 | |
80 | BEST FAQ | Q. 배송 전 주문취소 및 제품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? | (주)브로이코스메틱 | 2018-08-29 | 475 | 0 | |
79 | BEST FAQ | Q. 전화주문도 가능한가요? | (주)브로이코스메틱 | 2018-08-29 | 462 | 0 |
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